제일영상비전

중꼐촬영전문 대포카메라

UHD란 무엇일까요?

UHD(Ultra High Definition) 즉 HD 해상도를 초월한다는 의미입니다.
쉽게 말하면 더욱 선명한 화면을 보여주는 것이죠.UHD 방송은 HD (1,920×1,080 / 200만 화소) 보다 화소를 기준으로 4배(3,840×2,160 / 800만 화소) 증가되어 더욱 디테일한 화면을 감상 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제일영상비전은 업계최초로 UHD중계장비를 도입하여 고객님께 최상의 결과물을 전달해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존 HD 중계촬영비용으로 UHD중계장비를 이용하여 HD에서 UHD까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포맷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2005년부터 중계 방송촬영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많은 현장 경험으로 고객님께 좋은 결과로 보답해 드리기 위해 오늘도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중계촬영이란 무엇일까요?

중계촬영이란? 1대이상의 카메라를 사용해서 시청자에게 현장의 생생한 화면과 생동감을 전달하기 위해서 현장에서 스위처라는 장비를 이용해서 현장편집과정을 거쳐 1차적으로 현장의 LED나 빔프로젝트에 상영하고 2차로 인터넷과 SNG 위성신호 등 을 이용해서 전세계로 방송을 생중계할수 있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쉽게 생각해서 축구중계를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쉬울수 있습니다. 경기장에 여러대의 카메라가 있고 중계차라는 곳에서 현장 편집을 거쳐 시청자는 넓은 와이드화면과 선수들의 클로즈업된 화면 등 다양하고 역동적인 장면을 실시간으로 TV 또는 PC 스마트폰 화면으로 볼수가 있는것입니다.

국내 업계 최초 UHD 장비 도입

제일영상비전은 업계 최초로 UHD중계장비를 도입하여 고객님께 최상의 결과물을 전달해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존 HD 중계촬영 비용으로 UHD중계장비를 이용하여 HD에서 UHD까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포맷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2005년부터 중계방송촬영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많은 현장경험으로 고객님께 좋은 결과로 보답해 드리기 위해 오늘도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장비 자체 보유로 저렴합니다.

제일영상비전은 렌탈샵을 이용하지 않고 100% 자체 보유 장비로 행사를 진행 합니다.

Blackmagic URSA Broadcast 카메라 8대와 Blackmagic Micro Studio Camera 4K 2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화질의 후지논 HD렌즈 6개 UHD 렌즈 3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체 총 3억원 이상의 UHD 중계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님이 원하실때 타 업체보다 저렴하게 장비를 보급해 드릴수있습니다.

중계촬영 비용 안내

중계촬영은 카메라 1대부터 가능합니다.

단순하게 1대로 고정된 화면으로 송출만 원하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부가세 포함 88만원)

가장 많이 이용을 하시는 카메라  2대에 카메라감독 1명이 투입되는 형태는 소규모의 행사에 적당하며 비용은 부가세포함 143만원부터 가능합니다.

기술감독 1명과 카메라감독 1명이 투입되며 간단한 인터넷방송은 무료입니다.

이외 카메라 추가는 견적문의 부탁드립니다.

일단 연락주시면 견적에 맞게 최대한 맞쳐드리겠습니다. 부담 갖지마시고 편안하게 문의주세요.

중계현장 스케치

중계현장

중계 촬영 예약하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010-2441-0379